;
제12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제7회 월드 슈퍼퀸 한복 모델 결선대회 성료
제12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및 제7회 월드 슈퍼퀸 한복 모델 결선대회가 지난 10일과 1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호텔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이틀간 연이어 성대하게 개최되며 대한민국 대표 모델 대회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회장 김대한, 대표 박은숙)가 주최·주관한 두 행사는 화려한 드레스 무대와 전통 한복 런웨이를 하나의 브랜드 가치로 아우른 대규모 모델 페스티벌로, 모델을 꿈꾸는 이들에게 ‘반드시 도전하고 싶은 무대’로 평가받는 슈퍼퀸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두 대회 모두
겨울 필드의 대안, 골퍼들이 찾는 ‘힐링 라운드’ 평창송어축제
평창송어축제가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체험과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2026년 1월 9일부터 2월 9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2007년 시작된 평창송어축제는 2006년 수해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겨울 축제로, 민간 주도의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2025년 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는 약 931억 원에 달했고, 축제 기간 6000여 개의 일자리가 창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송어 나라, 평창’이라는 슬로건 아
WBO 글로벌 챔피언십 타이틀 방어전에서는 중국 랭킹 1위 주 디안싱(Zhu Dianxing)과 필리핀 복싱 천재 제리 프란시스코(Jerry Francisco)가 맞붙는다. 총 14전 13승(11 KO)의 전적을 자랑하는 주 디안싱은 '중국의 암살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강력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제리 프란시스코는 '마크스맨'이라는 별명으로 필리핀 복싱의 새로운 전설을 쓸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Hoiana Resort & Golf>
베트남 중부 호이안 남부의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Hoiana Resort & Golf)에서 지역 최고의 국제 복싱 이벤트가 처음으로 개최된다.
오는 8월 3일 토요일 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국제 복싱 이벤트인 '호이아나 레전더리 - WBO 인터내셔널 타이틀 매치(Hoiana Legendary - WBO International Title Match)'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WBO 글로벌 챔피언십(WBO Global Championship)과 IBF 아시아 챔피언십(IBF Asia Championship)의 두 주요 국제 타이틀 매치가 단일 이벤트로 개최되는 첫 사례다.
WBO 글로벌 챔피언십 타이틀 방어전에서는 중국 랭킹 1위 주 디안싱(Zhu Dianxing)과 필리핀 복싱 천재 제리 프란시스코(Jerry Francisco)가 맞붙는다. 총 14전 13승(11 KO)의 전적을 자랑하는 주 디안싱은 '중국의 암살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강력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제리 프란시스코는 '마크스맨'이라는 별명으로 필리핀 복싱의 새로운 전설을 쓸 준비를 하고 있다.
IBF 아시아 웰터급 챔피언십 매치에서는 중국 랭킹 2위 옐레지안 아케텔리에트(Aketelieti Yelejian)와 한국 랭킹 2위 김수진이 맞붙는다. 국가 자존심을 건 이 대결은 강인한 체력과 투지를 자랑하는 옐레지안과 영리한 전략을 구사하는 김수진의 치열한 대결이 될 것이다.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는 이번 복싱 이벤트에 맞춰 고급 객실과 복싱 티켓, 가족을 위한 조식 뷔페를 포함한 '스테이 앤 복싱(Stay & Boxing)'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유로컵 2024 응원 캠페인', '국제 연 축제-꽝남'에 이어 '호이아나 서머바이브 2024(Hoiana Summer Vibe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럭셔리한 서비스와 웅장한 경기장이 어우러진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는 관중들에게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호이아나 리조트 앤 골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