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 메일전송
하버파크호텔, 골프 라운딩 후 무더위를 날릴 스페셜 썸머 패키지 출시
  • 이현주 기자
  • 등록 2024-06-25 11:09:37
  • 수정 2024-06-25 11:45:07
기사수정
  • 인천누들패스 및 워터밤 연계 여름 휴가 시즌 겨냥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출시

하버파크호텔 이미지(전경,야경) <사진:인천관강공사>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인천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골프장 라운딩과 함께 휴식을 갖기에 좋은 명소도 많다. 인천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하버파크호텔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하버파크호텔은 인천의 유명 관광지인 상상플랫폼, 개항장 일대, 월미도, 차이나타운 등에 인접해 있어 여행객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호텔은 214개의 객실과 함께 탁 트인 항만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춘 도심형 호텔이다.


이번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하버파크호텔은 일반 투숙요금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한 워케이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주요 관광지 입장권과 인천의 대표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인천 누들패스’가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월 4일 상상플랫폼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와 연계한 티켓 제공 객실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어 여름 휴가를 맞이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하버파크호텔 김동식 총지배인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생맥주와 와인 1+1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하버파크호텔은 2017년 인천관광공사가 인천시로부터 출자받아 개관한 이후, 지난해 약 76억 원의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공사 관계자는 “제물포 르네상스 프로젝트 등 인천시 정책에 발맞추어 5년 내 연매출 100억 원을 목표로 원도심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매년 쪽방촌·노숙인 및 시각장애인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버파크호텔 홈페이지(www.harborparkhotel.com)나 전화(032-770-9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