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2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제7회 월드 슈퍼퀸 한복 모델 결선대회 성료
제12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 및 제7회 월드 슈퍼퀸 한복 모델 결선대회가 지난 10일과 1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호텔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이틀간 연이어 성대하게 개최되며 대한민국 대표 모델 대회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회장 김대한, 대표 박은숙)가 주최·주관한 두 행사는 화려한 드레스 무대와 전통 한복 런웨이를 하나의 브랜드 가치로 아우른 대규모 모델 페스티벌로, 모델을 꿈꾸는 이들에게 ‘반드시 도전하고 싶은 무대’로 평가받는 슈퍼퀸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두 대회 모두
겨울 필드의 대안, 골퍼들이 찾는 ‘힐링 라운드’ 평창송어축제
평창송어축제가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체험과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2026년 1월 9일부터 2월 9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2007년 시작된 평창송어축제는 2006년 수해로 침체된 지역 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겨울 축제로, 민간 주도의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2025년 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는 약 931억 원에 달했고, 축제 기간 6000여 개의 일자리가 창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축제는 ‘겨울이 더 즐거운 송어 나라, 평창’이라는 슬로건 아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 제품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글로벌 키즈·패밀리 엔터테인먼트사인 와일드브레인(WildBrain)의 ‘텔레토비’와 컬래버한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트는 MZ세대, 싱글족, 신혼부부, 젊은 부모 등 2030 신규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이들의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캐릭터 ‘텔레토비’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텔레토비는 활기차고 유쾌한 모습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즐거운 세계관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기쁨을 선사해왔으며, 이제는 트렌드 리더들에게도 사랑받는 ‘팝 컬쳐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신제품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레트로 감성이 담겨 있어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텔레토비(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의 4가지 상징색을 활용한 컬러풀한 색감과 그 시절 그대로인 캐릭터가 눈길을 끌고, 비트X텔레토비 컬래버를 통해서만 선보이는 행잉 파우치, 미니 사코슈백 등 여행과 일상에서 청결과 편의를 위한 키치한 굿즈들을 기획 상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는 빨래량이 적은 1~2인 가구나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4kg 이하의 소량 빨래에도 캡슐 한 개면 해결되는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한다. ‘써니브리즈’의 포근하고 매혹적인 향기가 14일 동안 지속된다.
7중 파워효소가 꿉꿉한 냄새를 99% 제거해 추운 겨울철 집에서 빨래를 말릴 때 사용하기 적합하며, 10가지 화학물질 무첨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도 완료해 온 가족 세탁세제로 추천한다.
비트는 앞서 비트X잔망루피 컬래버 상품의 인기를 통해 MZ세대는 세탁세제 구매 시에도 품질과 성능은 물론 가심비까지 작용한다는 것을 파악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비트캡슐을 사용해 보고 간편한 빨래 습관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는 12월 29일부터 1월 1일까지 카카오 톡딜에서 선출시하며, 12월 30일 오전 8시 30분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